[HARFKO 2017 출품] 한솔냉동, 압축기 분야 제품·솔루션
[421호] 2016년 08월 03일 (수) 23:58:06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 한솔냉동이 시판하는 인버터 압축기

[이투뉴스] 냉동공조 전문업체로 2005년 설립, 경기도 군포시에 있는 한솔냉동의 3가지 모토는 ‘Learning from You’, ‘Setting the Standard’, ‘Leading the Industry’.

고객과 기업에게 배우는 자세로 듣고, 이것을 바탕으로 냉동공조 부문의 표준을 만들어 산업계를 선도한다는 의미다.

이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는 한솔냉동의 주력 판매 상품은 글로벌 기업인 독일 SECOP사의 압축기이다. 한솔냉동은 유일한 SECOP 한국공식판매처다.

SECOP은 독일 투자회사 ‘Aurelius AG’가 댄포스의 소형 압축기 부문을 2010년에 인수하여 사명을 SECOP으로 변경한 기업으로, 고급 압축기 기술 분야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SECOP은 고객의 사업과 시장 확대를 위해 전세계 비즈니스의 기준이 될 수 있는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60년이 넘는 노하우를 통해 SECOP은 3가지 비즈니스 분야에서 꾸준히 발전해 왔다.

가정용 및 상업용 압축기 분야는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형화 시키고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한다. 또한 DC 전원 압축기 분야는 30년이 넘는 경험과 업계 리더로써 시장 변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통해 높은 수준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한솔냉동과 SECOP은 솔직하고 믿을 수 있는 고객의 파트너로서 고객 감동을 위해 끝없이 노력하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